[남자,여자]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5일차

2015. 3. 25. 00:30스트릿 패션/패션위크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벌써 15F/W 서울패션위크가 5일차가 되었네요

점차 점차 사람도 줄어들고 사진도 줄어들고 ㅎ_ㅎ


포즈 다 들어 주시고 짱짱이에요 ㅇ_ㅇb


햇빛과 나는 한몸


If you smell what the Rock! its' cookin' (WWE 더 락 테마곡)



자외선은 안좋다구욧!


메모하는 분들 보면 매력적이에요 @_@


아이코 햇빛이야


모노톤 코디에는 은테!


빨개여


버버리 트렌치코트를 멋지게 소화하던 그분


신발끈을 뒤로 묶었는데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네요 특이했어요


네오프렌 소재 아이템들 여전히 많네요


하트 두개 뿅뿅!!


봄과 음악과 훈남


사생활 보호 기능 0 가방


땀흘리는거 까지 멋있으면 반칙


귀걸이 포인트


매력적인 스카프 연출


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5일차는 여기까지에요~~

내일은 마지막이에요

몇일 연속으로 3시에 자네요 체력이.. 그래도!

여러분께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을 보여주기 위해 빠이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