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3일차

2015. 3. 23. 00:30스트릿 패션/패션위크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도 어제에이어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3일차 입니다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긴했지만

사진찍기에는 아주 훌륭한 날씨였어요

스트릿패션 사진을 찍을때 바람은 정말 고맙거든요

봄기운을 느끼며 사진 바로 들어갈게요!


모자위에 캐릭터 프린팅 되있는거 아니지롱~ 메롱!


어제에 이어 서양신사분! 매년 서울패션위크를 온다고 합니다


바람아 부탁해!!


비스듬히


신발 제품이 궁금하네요


머리카락 때문에 아쉬운 사진이에요 ㅠ_ㅠ


앞으로 가는것도 아니고 옆으로 가는것도 아니다


포즈는 항상 엣지있게


헤....


사진 찍던 분


멋잇게 코트 입는 방법


체인 패턴의 스카프라던지 옷들 멋스러워요


빨간 포인트


헨리넥과 치노팬츠


사진이 약간 흔들렸네요;; 제가 봤던 여성 중에 제일 예뻣던


영상통화를 즐겁게 하고 있었어요


깍쟁이 표정으로


미러리스 선글라스는 정말 핫하네요


그 누가 필라자켓을 이렇게 소화할수 있을까요


미남+패션+사진


체인백은 언제나 진리


다른 옷 같은포즈


엉뚱하지만 지느러미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올드스쿨걸


패션계의 비둘기야!


고이 벗어두고


ㅁ.ㅗ.ㅅ.ㅡ.ㅋ.ㅣ.ㄴ.ㅗ



우주에서 왔습니다


하이힐의 미학


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3일차 였습니다

내일은 또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