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6일차

2015. 3. 26. 00:30스트릿 패션/패션위크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6일차

대망의 마지막날이네요!

힘들기도 힘들었지 재미있는 기간이였습니다


클래스는 영원하다



티시포스 이쁘네요


미녀 형사 느낌이네요!! 당신을 사랑한 죄 밖에 없습니다


비율 -0-


패피라면 샌달에 양말이지


점퍼 너무 예쁘네요


나이키는 사랑입니다


초록색 뽀인트 


티셔츠와 너무 다른 포즈 ㅎ_ㅎ


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6일차였고

여기까지네요 이제 다시 가로수길로 돌아갈 일만 남았어요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사진찍는데

모델이 되어준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항상 행운이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