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4일차

2015. 3. 24. 00:30스트릿 패션/패션위크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4일차에요

몇일 안남았네요 빠이팅 합시다!!


애기가 가방에 대한 강한 집착을 보였어요 가방이랑 떨어트려 놓으니 울음을 ㅠ_ㅠ


화보찰영 아니지


어제도 찍었었는데 항상 멋지시네요


애나멜 소재의 가방이 많이 보입니다


가방아 입벌리지마


나른한 오후에 소소한 데이트


Impossible is nothing


수트엔 수염이지


파스텔톤 배색 취한다


수박수박수박수


입술에 뭐 묻어쪙


실물을 보아버렸습니다


모노톤 코디


신발 고쳐신고 갑시다


당신은 빠져듭니다 @_@


2일차에 하이웨스트 치마 입으셧던 분!


색들 참 예쁘네요


중국? 홍콩? 보그에서 나왔던거 같아요


서양 아빠 미소


레이어드 참 좋네요


돈주워써 엽!


레드레드해


바람은 좋겠네 ㅎ_ㅎ


머리는 머리로 묶어야지


절제의 미학


머리색과 자켓이 잘 어울려요


빈티지함이 돋보이는 룩이에요


남자 롱셔츠 멋있게 소화한 분은 처음 보네요


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4일차는 여기까지입니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주말보다는 사진찍기도 조금 편했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사람구경 좋아하시는 분들 동대문운동장역에 한번 와서

서울패션위크 구경하고 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15F/W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4일차 였습니다!!